VIP 고객 감사 이벤트 (with 꾸까)



트리플콜라겐이 12월 1일에 첫 생일을 맞이했어요! 트리플콜라겐의 생일을 기념하며, 오니스트 VIP 고객님께 감사의 마음을 담은 선물을 전해드렸습니다.








1년 가까운 기간 동안 트리플콜라겐을 통해 웰니스 실천에 함께해 주신 고객님 모두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전달드린 편지는 오니스트 팀원이 한자 한자 정성 들여 작성한 손 편지예요!






오니스트 VIP 고객님들을 위해 특별히 커스터마이징한 꽃다발이 마음에 쏙 드신다면 좋겠습니다.







오니스트는 국내 최초로 클린 원칙을 고집하는 브랜드입니다. "건강을 위한 제품에는 건강한 원료만 들어가야 한다" 라는 너무 당연한 오니스트의 클린 원칙은 기존의 국내 영양제 시장에 없던 원칙이었습니다. 



그래서 국내에서 흔히 쓰이는 동남아 양식장의 피쉬콜라겐 대신, 중금속이나 항생제 노출이 적은 프리미엄 원산지의 피쉬콜라겐을 찾아 나서겠다고 했을 때, 국내 시장은 "왜 굳이 원료 원산지에 집착해? 어차피 소비자들은 잘 몰라" 라며 오니스트를 말렸습니다. 



자꾸만 No!라고 얘기하는 시장 안에서 오니스트만의 클린 원칙을 지키며 높은 기준, 깐깐한 원칙으로 원료를 찾아내고 제품을 만드는 것은 생각보다 외로운 일이었습니다.







하지만, 오니스트만의 가치를 알아봐 주시고 함께해 주시는 고객님 덕분에 힘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와디즈 펀딩 초창기부터 지금까지도 정말 많은 분들이 DM이나 후기를 통해 오니스트를 향한 따뜻한 조언과 응원의 말씀을 많이 남겨 주고 계십니다. 하나하나 읽어보며 오니스트 팀은 더 나은 고객경험으로 보답해 드리고자 마음을 다집니다.







그릭 요거트로 아침을 시작할 때, 사무실에서 건강한 간식이 생각날 때, 다이어트 중 상큼한 셔벗이 먹고 싶을 때, 맛있는 방법으로 피부를 챙기고 싶을 때! 



고객님이 일상 속에서 웰니스를 실천하는 곳 어디든 오니스트 트리플콜라겐이 함께 하겠습니다. 일상 속 작은 습관이 만들어내는 큰 변화를 트리플콜라겐으로 경험해 보세요. 



오니스트는 앞으로도 고객님이 간편하고 즐겁게, 가장 건강한 방법으로 웰니스를 실천할 수 있도록 돕겠습니다. 2021년 12월 1일이 트리플콜라겐의 첫 생일이지만 10년, 20년 그 이후 생일까지도 고객님의 건강한 습관으로 남아있겠습니다. 



트리플콜라겐의 첫 생일을 함께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해요! 🎂








landing 4  
나를 위하는 클린한 원료로
이너뷰티 실천, 지금 시작하세요.
제품 살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