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니스트 x 홈핏] 마케터 웬디의 스토리

[오니스트 x 홈핏] 마케터 웬디의 스토리


안녕하세요, 오니스트 마케터 웬디입니다.👱🏻‍♀️
저는 초등학교 때부터 무용을 했어요. 예중, 예고를 졸업하고 대학도 무용 전공으로 입학했죠. 활동량이 정말 많았어요. 학교 다닐 땐 하루에 8시간씩 춤을 췄고, 대학에 입학하고는 몸에 대해 공부하면서 필라테스 강사 자격증을 따기도 했죠.




그런데 직장인이 되고부터 일상이 바뀌었어요. 눈 뜨면 출근하고, 집에 들어오면 피곤해서 바로 자고, 나를 돌보지 못하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몸이 망가지는 걸 느끼게 됐어요. 수영, 테니스, PT 등을 시도했지만 꾸준히 하는 게 쉽지 않더라고요.


그러다 홈핏과 오니스트의 만남을 계기로 홈핏 수업을 직접 체험해보게 되었어요. 여러분께 생생한 홈핏 이야기를 전하고 싶었고, 한편으로는 제 건강을 챙기는 데 도움이 될까 궁금했거든요. 


실제로 경험해 보니, 홈핏 수업은 제가 원하는 곳에서 진행할 수 있어 편리했어요. 운동할 때 마음먹고 집 밖을 나서는 게 제일 어렵잖아요. 방문하신 코치님의 실력도 뛰어나셨고요. 저는 선천적으로 혈액순환이 좋지 않아 종아리가 자주 뭉치는데, 그걸 바로 파악해 수업을 진행해 주셔서 내심 놀랐어요. 이해하기 쉬운 설명 덕에 몸을 제대로 쓸 수 있었고요.



수업이 끝나자 ‘이렇게 금방 개운해진다고?’ 감탄할 만큼 몸이 가벼워졌어요. 운동의 순기능을 다시 깨달은 덕에 제 일상에 운동 루틴을 넣어볼 욕심이 생기더라고요. 매일 트리플콜라겐을 먹으며 이너뷰티를 실천하는 것처럼요!


홈핏은 간편하면서도 전문적인 관리가 가능하다는 점이 트리플콜라겐과 닮았어요. 번거롭게 피부과를 오가지 않아도 트리플콜라겐으로 전문적인 피부관리가 가능하잖아요. 홈핏은 헬스장을 가지 않아도 제가 있는 곳에서 전문 코치님 수업을 들을 수 있어 편하고요. 무엇보다 가장 큰 공통점은 저의 활기를 채워 준다는 것이죠 😊



저처럼 바쁜 일상에 스스로를 챙기기 어려운 분이라면 오니스트와 홈핏을 만나보세요. 건강을 위한 실천이 더 간편해지고 즐거워질 거예요!

landing 4  
나를 위하는 클린한 원료로
이너뷰티 실천, 지금 시작하세요.
제품 살펴보기